현재는 잘 모르겠으나 몇년전까지는 정빠팀도 여름만 되면 해운대에 일주일씩 혹은 한달은 상주하곤 했었습니다.
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.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.
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,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
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,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,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. 말이 쉽지,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
호빠에서 매력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발전과 학습이 필요합니다.
호빠는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흥 업소 중 하나로, 그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.
재배소년: 일본판에 호스트클럽 씨앗이라는 일본판 오리지널 씨앗이 있다. 초등학생들이 호스트바 종업원으로 일한다.
또한,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. 그러나 이 업종에서는 종종 고객과의 스트레스 인허가나 법적 문제 등의 위험성도 존재합니다.
즉, 만약 당신이 호스트 생활 경력이 있다면 은퇴 후 특히 결혼생활은 상대 여성이 당신의 과거를 알면서도 상관없어 한다거나 혹은 상대 여성이 호스트 시절의 단골이었던 경우가 아니라면 꿈도 꾸지 않는게 좋다. 다시 말하지만 호스트 생활을 청산하더라도 로진이 된 손님들이나 혹은 악감정 품은 동료들이 무슨 짓을 해서라도 당신을 찾아내 과거를 들통나게할 확률이 매우 높다.
정말 많다. 돈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것도 호빠 아니다. 이런 저런 적금이랍시고 주는 돈의 일부를 떼어서 보험든다는 식으로 돈 제대로 안 주려는 심보도 보였다. 마치 직원들은 다 가입했는데 가입하지 않으면 왕따되는 것 같은 그런 느낌. 게다가 동료 직원간 마음에 안 들면 대놓고 욕을 하는 몇 살 어린 애들도 있다.
남성은 대부분 성적인 목적을 위해 유흥업소에 가는 경우가 많지만, 여성은 외로움, 애정결핍, 스트레스(특히 화류계 여성) 등을 해소하기 위해 호스트바에 가는 경우가 많다.
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장단점도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일하면 일정 수준 이상의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호빠 선수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재미있게 이야기하고, 상대방의 이야기에도 관심을 갖고 경청해야 합니다.
외국인 호빠는 불법이라 보통 무비자로 갔다가 일본 어학연수비자로 돌러서 일합니다.